24시 용산원조감자탕 / 감자탕 / 서울 용산구 맛집

2020. 1. 28. 11:41맛집탐험

서울역 맛집 24시 용산 원조 감자탕

24시 용산 원조 감자탕 *주소: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393 *연락처: 02-797-1900 *영업시간: 매일 24시간(연중무휴) #서울역맛집 #서울역밥집 #서울역 #서울역용산원조감자탕...

[용산 서울역] 인생 맛집/단골 예약 '24시 용산 원조 감자탕...

이름이 '24시 용산 원조 감자탕'이구나. 감자탕도 좋지. 원조. 20년 전통. 닭볶음탕 대타로 먹기에 괜찮아 보였다. 영업시간 24시간. 연중무휴. 닭볶음탕의 미련을 가진...

오늘의 낮술 : 서울역 감자탕 맛집 [24시 용산 원조 감자탕]

2019. 07. [24시 용산 원조감자탕] #서울 #서울역 #감자탕 #맛집 #소주 #순대국 #식사 #아침 #점심 #저녁 #24시 #낮술 #밤술 #한잔 #일상 #취미

24시 용산 원조 감자탕

오늘 포스팅할 곳은 친동생이 강추해서 데려간 24시 용산 원조 감자탕입니다!... 걸죽하고 맛있는 용산원조감자탕 최고! 친동생이 취업턱으로 쏜 후기입니다

서울역 - 24시 용산원조감자탕

서울역 앞인데 이름이 용산감자탕이다. 그래도 20년 됐다고 하니 맛집이겠지? 일단 가게 안이 너무 더워서 놀랐다 이더위에 괴로울 지경.. 묵은지 감자탕으로 시켰는데...

용산 맛집 24시 용산 원조 감자탕

드뎌 감자탕 먹고 왔어요ㅎㅎ 그동안 잇님들 블로그 보면서 감자탕 포스팅 볼때마다 감자탕이 어찌나 먹고싶던지~ 그래서 간곳 24시 용산 원조 감자탕~ 여기도 24시라...

(서울역 맛집) 24시 용산 원조 감자탕

제가 먹어 보고 맛있는 곳만 포스팅을 올리는 편인데요, 오랫만에 뼈감자탕... 원조집인데도 가격이 착하고 저렴합니다. 가게는 대로변 1층에 위치해서 찾기 쉽습니다.

맛집 서부역 맛집 서울역 공항철도 맛집 24시 용산원조감자탕

맞은편인 24시 용산원조감자탕에 방문 했습니다 ~! 20일 기준 전날 점심만 먹고... 미친듯이 감자탕이 먹고싶고 안먹으면 내일 막 큰일날거 같은 ㅋㅋㅋㅋㅋ 저번에...

서울역 용산원조감자탕 국물이 캬~~~

찾아간 용산원조감자탕~ 감자탕이 거기서 거기아녀~ BUT!!!!!!!!!! 국물이 허ㅠ 정말... 똬~ 24시 용산원조감자탕 제가 사진을 몬찍어서 ㅠㅠ 국물에 취해서 먹기만 ㅋㅋㅋ

[서울역 24시 용산 원조감자탕] 17.06.10

속한다는 감자탕 가게가 있다고 해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로 고고! (친구는 서울역 인근의 주민입니다) 24시 용산 원조 감자탕 서울역이 용산구인줄 몰랐음 ㅋㅋㅋ...

https://koreagoodrestaurants.xyz/entry/포메인-부천점-베트남음식-경기-부천시-맛집-부천중동위브-포메인에서-뜨끈한-쌀국수

 

포메인 부천점 / 베트남음식 / 경기 부천시 맛집 / 부천중동위브 포메인에서 뜨끈한 쌀국수

[부천 쌀국수맛집] 신중동 포메인 부천점 (위브) - 2인셋트... 있는 포메인 ! 2명이라 2인셋트 있길래 주문 사실 엄마가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다... 위브 포메인은 직원들이 다 너무 친절했음! 정말 이 점이 가장..

koreagoodrestaurants.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