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족발 / 족발,보쌈 / 경기 성남시 맛집

2020. 1. 28. 05:58맛집탐험

부산/서면 - 30년 전통 서면역 [한양족발] 냉채족발 처음...

부산/서면 - 30년 전통 서면역 [한양족발] 냉채족발 처음 먹어봤어요. 언니랑 나랑 부산 여행에서 : ) 사비로 먹었습니다 우하하 부산 여행갔던 어느날, 이때 날씨도 엄청...

[포항 오천 맛집] '한양족발보쌈'

한양스페셜세트는 보쌈,족발,불족발,냉채족발 이렇게 네 개 중에서 2가지를... 보통인데 한양족발보쌈의 쟁반국수는 진짜 쟁반국수 전문점에서 먹는 것이랑 비교해도...

부산 남포동 족발맛집으로 인정하는 "한양족발"

원래는 다른 족발집을 알아봤는데 여행날 비가 오는 바람에 남포동에서 가까운 곳 족발집을 찾아보다 발견한 집이에요! 들러 본 곳은 "한양족발"입니다! 남포동 길거리를...

토론토맛집 | 한양족발에서 송년회 (feat.토론토낚시)

토론토맛집 #한양족발 !! 제가 한국에 있을때 오픈하고, 캐나다 돌아와서 아기... 내년엔 맛있는음식 같이 먹자!! by알콩여사 #토론토맛집 #토론토낚시 #토론토한양족발

사당 맛집 / 족발 맛집 / 사당 한양족발 / 서울3대족발

한양 왕족발 내가 아는 3대족발은 성수족발 / 만족오향족발 / 영동족발 이었는데 떠오르는건지 사람마다 기준이 다른지.. 아무튼 집에서도 가까운 한양 왕족발! 원래...

Canada 37. 토론토 맛집 추천: 한양족발

지난 금요일 저녁, 드디어 벼르고 벼르던 토론토의 #한양족발 에 다녀왔어요!!!!!... 바깥에서 기다리는데 너무 배고프고, 발시렵고 안 쪽에 힐끗힐끗 보는데 진짜 족발...

안양 박달동 '한양족발' 3번째 방문만에 드디어!

가격이 참 착하다 족발 대 사이즈 일반적으로 3만 5천원 하자나요 한양족발 가격 소 22,000 중 26,000 대 30,000 특대 35,000 딱 3만원ㅋㅋㅋ 그래그래 합리적이당 맛깔났던...

울산 무거동 맛집 : 한양 족발

한양족발불고기 052-224-0300 :-) 오 - ! 곧 앞자리 바뀌겠네요. 축하드려요!크크 사실 요즘 깔끔한 족발집도 많이 생겨나지만 조금 허름해보이지만? 또 청결하고, 원산지도...

김해진영맛집 한양족발에서 즐거운 먹방 즐기기

보통 요즘같은 날에는 시원한 냉채족발이 당기지요? 얼마전에 제가 먹고 왔던 김해진영맛집 한양족발을 여러분께도 한번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친구를 포함해서...

울산 무거동 - 냉채족발맛집 ‘한양족발불고기’

울산 무거동 한양족발불고기 신랑이 갑자기 냉채족발이 먹고싶다며 찾아간 곳이예요. 냉채족발은 이 곳이 맛나다며 ㅋㅋㅋ 오오~~ 29년 전통이라고 하네요. 저희는...

https://cioosooni.tistory.com/entry/삼호복집-서초점-복어요리-서울-서초구-맛집

 

삼호복집 서초점 / 복어요리 / 서울 서초구 맛집

강남 복집 삼호복집 서초점 후기 : 강남 회식장소 추천 부디 이런 포스팅은 식후에 보시길~ ^^ #강남복집 #서초복집 #서초회식장소 #서초삼호복집 #강남회식장소 삼호복집 서초점은 강남 뱅뱅사거리와 우성아파트..

cisooni.blog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