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나라 종각점 / 오징어요리 / 서울 종로구 맛집

2020. 1. 20. 08:09맛집탐험

오징어가 맛있는집-! 오징어나라 종각점에서 순하리복숭아맛...

오징어가 맛있는집-! 오징어나라 종각점에서 순하리복숭아맛 흡입, 시청술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징어나라로 꼬우꼬우 사실 그쪽 주변이 어디가 어딘지...

[종로 술집] 춤추는오징어나라 종각점. 광어세트 - 평점 3.53/5

바로 그 맞은 편 건물 2층에 춤추는오징어나라 종각점이 있다. 종각역 맛집/ 종로 술집 춤추는오징어나라 메뉴 방문 일시: 21.08.2016 포스팅: 23.08.2016 1박2일간의...

오징어나라 종각점 @ 종로: 오징어를 재료로 한 음식만...

오징어나라. 프랜차이즈다. 오징어 먹을래? 그랬더니 진강이가 별로 내키지 않는... 그래서 오징어나라 종각점에 들어갔다. 종각역 가까이에 있다. 메뉴판. 사실 아는...

[종각] 오징어나라 & 깐부치킨 & 맥도날드

사실 명동에 가서 설렁탕을 먹을까 했는데 결국 찾은 곳은 오징어나라 종각점. 지하에 있네요. 손님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네요. 스페셜 메뉴 중 광어 모듬회를...

[종각]종각역맛집 오징어나라

'오징어나라'라는 브랜드의 창립 시점인지 종각점이 입점한 시점인지 궁금합니다. 아마 제 기억으로는 2000년 부터 이곳에 있는 매장은 아닌듯 합니다....

종각 오징어나라 물회에 소주한잔

오징어나라 종각점이에요.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요~ 계란에 이어 오징어 값도 폭등했다고 합니다!! 얼마전 까지만 해도 15,000원 선에서 먹었던것 같은데 무려 24...

[종각역] 오징어나라 - 종로맛집 오징어회랑 오징어튀김!

오징어회를 찾아 종로맛집 오징어나라에 왔다. 오징어나라 종각점은 1호선 종각역 4번출구 보신각 바로 뒤에 있다. 역에서 1분걸리는 완전 역세권! 간판을 찾으면...

종로 횟집 오징어회 오징어나라

오징어 나라에 왔으니 오징어통찜을 빼먹을 수 없겠죠? 6천원 추가로 주문한 매운탕도 맛있습니다. 예전에도 한번 방문한 적이 있던 오징어나라 종각점.. 손님이 많지는...

[종각역 4번출구] 오징어 나라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종각역 4번출구 쪽 오징어 나라로~ 오징어나라 종각점은 지하에 있다. 그래서 잘 못 봤나부다 오징어가 비싸져서 먹기 힘들게됐다. 예전엔...

종로술집.종로횟집추천/춤추는 오징어 나라

춤추는 오징어나라로 향하였다. 종각역 위에서 남자 한분과 또 조우 한 후 바로... 춤추는 오징어 나라 종각점의 가격대비 양과 맛이 어떠냐고 내가 물어보기도 하였다!...

https://guguya.tistory.com/entry/공덕-샐러드-VIPS-빕스-공덕해링턴점-서울-마포구-패밀리레스토랑

 

공덕 샐러드 / VIPS 빕스 공덕해링턴점 / 서울 마포구 패밀리레스토랑

VIPS 빕스 공덕해링턴점 패밀리레스토랑 마포역점 빕스가 공덕 효성해링턴점 사실 어머님이랑 아버님은 해산물도 안가리시는데내가 그런거 잘 못먹어서 일부러 빕스 왔는데 또 내가 먹을게 없음따로 스테이크 안시..

guguy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