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산 / 일식당 / 서울 마포구 맛집 / 신선하고 맛있는데 푸짐하기까지한 망원동 일본식 횟집

2020. 1. 17. 12:05맛집탐험

[망원] 윤수산 :: 배터지는 가성비 좋은 망원횟집/ 망원역 횟집...

망원 횟집/ 망원역 횟집 추천:: 스키다시가 끝없이 나오는 망원 윤수산 다녀온지 어언 한달이 되가지만 그래도 내가 쓰고싶으니까 쓰는 망원 횟집 윤수산 후기!...

망원동 배터지는 횟집 윤수산

며칠 전 다녀왔던 윤수산.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가성비 갑 횟집이다. 가격대비... 그냥 윤수산 이란 횟집이 있나보다 했는데 이런 가성비 맛집일줄이야!!! 예약안하면...

망원동 횟집 윤수산, 해산물코스요리

망원동 횟집 윤수산 해산물코스요리 오빠 친구 부부네 놀러 갔던 날, 망원동 3년차 망원러분들 원픽으로 데려가 주신 #망원동윤수산 해산물 코스요리로 나오고 데려가는...

가성비 좋은 망원 횟집 윤수산 :) (ft. 내돈내산)

그래서 찾은 윤수산 다녀왔어요! 윤수산 서울 마포구 망원동 위치 위치는 망원동에 있구요. 2층에 있습니다! 그럼 내관 보실까요~? 내관은 여느 횟집처럼 깔끔해요....

9/28~29, 윤수산, 경의선숲길 산책.

#윤수산 포스팅 하고 싶은데 가족들 자리라 사진을 별로 안 찍었다. 근데 회 맛있었다! 다른 해산물들(굴, 멍게, 낙지(데친낙지/낙지탕탕이), 전복, 홍합탕, 참치회, 매운탕...

횟집 가성비 무엇?! 망원동 횟집 윤수산에서 모임해결해봐영 ㅎㅎ

맛집 윤수산 윤수산은 망원역 2번출구에 나와서 망원우체국 방향( 나오자마자 왼쪽으로 )으로 걸어가시다보면 2층에 , 윤수산이 있어용~ 짱노래방 윗층이구 ㅎㅎㅎ...

회를 코스로 먹을 수 있는 망원동 맛집 '윤수산'!!!!!!

저희 말소리도 안 들릴 정도였답니다 그거 빼고는 인테리어도 만족 맛도 만족스러운 망원동 맛집 윤수산 이었어요!!!!! 위치를 안쓰고 가서 수정하고 가요 ㅎㅎ

[윤수산/망원동]

부담 없는 가격으로 푸짐한 회와 해물로 소주 한잔 하기 좋은 [윤수산] 메뉴 이름이 거창한데 인당 23,000원짜리와 인당 30,000원짜리 구성. 우리는 인당 3만원짜리로 주문....

망원동 윤수산

친구와 함께 헤매다 방문~! 2층에 자리잡은 횟집 입니다. 배터질까요? 메뉴는 간단 당일 정해진 스토리대로 주십니다. VVIP 스페셜 2인 시킵니다. 기본 반찬? 전복죽을...

수유 숨은 회맛집 : 빨래골 윤수산

수유 횟집 빨래골 윤수산 오늘 저녁은 제가 쏘는날이기 때문에 집앞에 횟집... 요기요 #빨래골윤수산 #수유동회배달 #미아동회배달 #데이트장소 #강북구맛집 #강북구배달

https://foodripblog.xyz/entry/엉터리생고기-하월곡점-육류고기요리-서울-성북구-맛집-가격대비-좋은-무한리필-삼겹살

 

엉터리생고기 하월곡점 / 육류,고기요리 / 서울 성북구 맛집 / 가격대비 좋은 무한리필 삼겹살

엉터리생고기 하월곡점 육류,고기요리 가격대비 좋은 무한리필 삼겹살 블로그 리뷰 71개 방문 후기 33개 / 평점 3.4 가격대비 좋은 무한리필 삼겹살 / 삼겹살 무한리필 1인당 만원~~^^문의 및 예약은 942-3337 /..

foodripblog.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