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게장 / 게요리 / 경기 용인시 맛집

2020. 1. 25. 12:21맛집탐험

섬게장 - 보정동 카페거리 밥집

그 중 한식으로 제일 무난한 섬게장. 한참 안가서 없어졌나? 했는데 그 자리에 있네요. 고정 단골 꽤 많으리라 생각됩니다만 저는 아닙니다. 메뉴 심플합니다. 여사장님이...

죽전) 보정동 카페거리 맛집 / 한식집 : 섬게장

근데 넘추워서 정작 사진하나안찍고 밥만야무지게 먹고옴ㅋㅋㅋ #섬게장 보정동... 요 섬게장 추천이당. 값은 비싸도 값어치를 하는 곳이었음ㅋㅋㅋㅋㅋㅋ...

보정 죽전카페거리 맛집 게장은 섬게장!

안녕하세요 율이예요 ~ :) 오늘은 저희 동네에 있는 섬게장을 포스팅... 그 섬게장 사장님이 절 참 좋아해주시곤 하셨죠... 그랬는데 한번도 먹으러가진 않았던 의리없는...

용인카페거리 섬게장 밥한공기 뚝딱!

가게된 #용인보정동맛집 #용인카페거리맛집 #용인섬게장 #섬게장 입니다^^ 밖에 사진을 못찍었어요~ 주차공간은 3~4대정도 있어요^^ 용인섬게장에선 공기밥은 기본...

보정동 카페거리 한식당 섬게장

오늘은 보정동 카페거리에 있는 한식당 섬게장을 소개해 드릴게요. 사실 이곳은... 잡은 섬게장 담쟁이가 간판 근처에 예쁘게 자리 잡고 있네요. 심플한 간판이 마음에 쏙...

섬게장 (2018년 6월 24일)

섬게장은 보정동 카페거리에 있는데, 분위기 좋네요.. 다른 전문점과 비교하면, 게장 맛이 훌륭하지는 않지만, 젊어지는 듯한 거리 풍경에 취해 기본 점수를 좀 더 주고...

보정동 카페거리 간장게장 :: 섬게장

전문점 '섬게장'이에요~~ 화사 먹방부터 시작해서 그 이후로도 계속 간장게장이 먹고 싶었는데 시간이 안 맞아서 못 먹다가 결국 친구와 함께 방문한 섬게장!! 섬게장은...

보정동 섬게장

보정동 섬게장 꾸영이 사준 식사...ㅋㅋㅋㅋㅋ 가격이 한시적으로 올라있어서 좀 미안했음 간만에 가서 돌판낙지볶음으로 주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전 카페거리 간장게장 맛집 섬게장

한국 도착하자마자 먹으러간 죽전 카페거리 간장게장 맛집 섬게장 죽전 섬게장 간장게장 2인 38000원 공기밥은 따로 ! 반찬도 맛있고 넘넘 맛있었던 죽전 섬게장...

보정동 카페거리 섬게장

다 맛있고 음식이 다 맛있음 먹다가 밥 한 공기 더 추가한건 안비밀ㅋㅋㅋㅋㅋㅋ #음식사진 #맛집 #보정동맛집 #보정동카페거리맛집 #죽전맛집 #섬게장 #간장게장 #돌판낙지

https://robbfood.xyz/entry/윤주성명품도시락-도시락컵밥-서울-도봉구-맛집

 

윤주성명품도시락 / 도시락,컵밥 / 서울 도봉구 맛집

챠니네 by 윤주성 명품도시락 윤주성 명품도시락 단체주문 예약도 받는다고 해요 명품 이기도 하지만 정성이 깃든게 보여지는 도시락 이었어요 야유회 갈때 나들이 갈때 모임때 에도 미리 예약해서... 윤주성명품..

robb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