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뚝집 / 한식 / 서울 서초구 맛집 / 껍데기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사당 고기집

2020. 1. 25. 10:01맛집탐험

굴뚝집: 무한 추가하게 되는 존맛 서초동 고깃집

육값하는 굴뚝집- 굴뚝에서 연기가 안 나는 날이 없을 정도로 맛있어서 굴뚝집이래요. ㅋㅋㅋㅋ12시도 넘은 엄청 늦은 시간이라 손님이 저희 테이블 밖에 없네요....

[사당 고기집] 굴뚝집 : 소금구이

인테리어는 굴뚝집이라는 이름답게 테이블이 굴뚝을 모티브로 디자인 되어있더라구요~ 뭔가 조명도 그렇고 분위기도 따뜻한 분위기랄까요 겨울에 오면 분위기가 더...

남부터미널 고깃집 굴뚝집 야식 먹고 배빵빵 ~

안녕하세요 서산댁 미니입니다 전에 다녀왔던 남부터미널 고깃집 굴뚝집... 떨어진 굴뚝집은 새벽에도 영업을 하니 야행성이신 분들이나 늦은 시간에 약속이 있으신분...

사당역 고기집 굴뚝집에서 맛있는 생고기 흡입!! 소금구이는...

바로 굴뚝집!! 돼지고기가 유명한 바로 이곳을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알 사람은 다 아는 사당 고기집 굴뚝집!! 맛있는 생고기 목살!! 꼭 먹어봐야함 제가 찾아간 곳은...

[남부터미널고기집] 서초동고기집 고기맛이 좋은 <굴뚝집>에서...

그중에 <굴뚝집>이 가성비 좋고, 맛이 좋다고 해서 그곳에서 만나기로 하였습니다. ^^ 굴뚝집의 외부 및 내부 모습 굴뚝집 외부 모습입니다. 매장 앞에 주차 3대정도...

[사당 맛집]껍데기랑 소금구이 진짜맛있는 굴뚝집 사당본점

안녕하세여 이현이에요 오늘은 사당 맛집 굴뚝집 사당본점에 대해 포스팅할 예정이랍니다. 사당 맛집 굴뚝집은 사당역에서 14번출구 13번 12번출구로 나와서 도보...

사당역 고기집 굴뚝집에서 질 좋은 고기를 먹어요!

사당역 고기집 굴뚝집 안녕하세요. say예요 사당역 근처에는 먹을 집은 진짜 많은데... 그래서 찾아낸 고기집은 바로 굴뚝집이라는 곳이랍니다. 사람이 바글바글.....

[맛집] 소금구이와 돼지껍데기의 환상 조합 - 사당 맛집 - 굴뚝집

사당역에 위치한 맛집, 굴뚝에서 연기 안 나는 날이 없는 굴뚝집 소개해드릴게요 소금구이와 돼지껍데기를 함께 먹으면 그 감칠맛과 쫄깃함, 풍부한 육즙이 배가 되어...

[사당역 맛집 / 사당역 고기집] 굴뚝집 사당본점

전에 먹었을 때도 '여긴 사당역 맛집 이다'라고 생각했던 곳이라 ~ 제가 가고 싶었던 굴뚝집 사당본점으로 갔습니다!! 굴뚝집에서 넘나 맛있게 먹은 소금구이...

사당역 맛집 / 소금구이와 돼지껍데기를 맛볼 수 있는 굴뚝집

#사당역맛집 #사당맛집 #사당고기집 #사당역고기집 #사당역회식장소 사당역 맛집 맛과 정이 피어나는 집 굴뚝집 들어가는입구에는 추천메뉴를 볼 수 있으며 저렴한...

https://twistfood.xyz/entry/김밥카페-종합분식-서울-서초구-맛집

 

김밥카페 / 종합분식 / 서울 서초구 맛집

(제주공항/에어비엔비/공이네/은갈치김밥/카페공백/삼달민박... 식당, 카페, 숙소는 다 포스팅 올렸었는데 여행기는 안 올려서 이제서야 올리는..... 은갈치김밥집으로 출발. 날씨가 정말 미친듯이 좋았던.. 하늘..

twist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