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짱돈까스 / 돈가스 / 서울 서초구 맛집

2020. 1. 23. 11:41맛집탐험

홍대입구역 맛집 _ AK플라자 5F 댓짱돈까스

가시면 댓짱정식의 우동은 맵다는 표시가 없으니 요걸로 ㅎㅎㅎ 그 외에도 수 많은... 진짜 여름에 먹으면 이만한 게 없죠~ 홍대입구역 맛집 댓짱돈까스에는 돈까스만...

방배동 맛집, 댓짱돈까스는 역시 1순위입니다.

댓짱돈까스는 이게 맘에 듭니다. 먹기 전에 돈까스를 보면요 정말 바삭바삭한... 진짜 오랜만에 돈까스를 먹었는데 이렇게 맛있나 싶었습니다. 역시 댓짱은 댓짱이네요....

서울 일본식돈까스 맛집, 댓짱돈까스-장군정식, 댓짱정식...

#댓짱돈까스 #댓짱정식 #장군정식 #기쯔네우동 #장군우동 #일본식돈까스 #일본식돈가스 #생선까스 #안심까스 #방배역맛집 #방배동맛집 #방배맛집 #야미서초 #서울맛집...

[위례] 댓짱돈까스

댓짱 돈까스라고... 댓짱?? 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ㅎㅎ 돈까스의 유래가 보이네요. 미국에서 일본으로 일본에서 우리나라로 전해진 것이군요. 돈까스 일본에서는...

위례 댓짱 돈까스 무난한 일본식 돈까스 맛집

#위례 #댓짱 #돈까스 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고 왔어요. 2번 정도는 갈것 같은 식당을... 위례 신도시 이택지에 위치한 댓짱 돈까스 입니다. 평일 점심시간~ 직장인들이 많이...

맛집] 맛있는 돈까스 먹으러 홍대AK플라자 맛집 댓짱돈까스 가요

O 21:00) 연중 무휴 참고해주세용~ 일본식 정통 돈까스 전문점 댓짱돈까스 돈까스에... 뭔가 자리가 많으니 어색함 ㅋㅋㅋㅋ 홍대AK플라자 맛집 댓짱 메뉴 볼게요! 자주...

홍대 돈까스 맛집 댓짱돈까스 AK홍대점 가성비 굳~!

댓짱돈까스의 대표적인 메뉴 장군정식, 댓짱정식인데요. 안심돈까스와 생선까스를 한번에 먹을수 있으면서도 우동이 함께나오는 정말 푸짐한 세트메뉴에요. 신랑이...

방배동 댓짱돈까스 방문!

돈까스 튀김도 바삭하고 고기도 부드럽고 뭐, 늘 만족. 실내 공간도 넓어지고, 테이블 사이도 넓어지고 카페 분위기로 바뀐 댓짱 돈까스에서 오랫만에 저녁 해결.

방배동 : 댓짱돈까스 - 푸짐한 냉모밀정식, 준수한 생선까스

지금은 전국구 돈까스 체인이 되어버린 댓짱돈까스인데 본점이 방배동이라는... 내가 방배동 주민였음에도 불구하고 댓짱의 존재를 모르고 살고 있었는데.. 지금은...

위례 돈까스 맛집 ‘댓짱 돈까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위례에 있는 돈까스 맛집 ‘댓짱 돈까스’입니다 댓짱 돈까스는 위례 이택지안에 위치해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를 참고바랍니다 건물은...

https://robbfood.xyz/entry/카페이마-카페-서울-종로구-맛집-함박스테이크가-유명한-카페

 

카페이마 / 카페 / 서울 종로구 맛집 / 함박스테이크가 유명한 카페

광화문 맛집 카페이마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ㅎㅎ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연애할때 자주오던 카페 이마로 pick!!! 카페 이마는... 암튼 예전부터 그래왔었고 카페 니까 커피나 디저트 류도 많이 있다 우리는 뭐 그닥...

robbfood.xyz